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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4세대 맥주 '크러시' 몽골 시장 진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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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가수 '다바이다샤' 콘서트 메인스폰서 참여
현지 대형마트·편의점 등에 제품 공급 예정

롯데칠성음료의 4세대 맥주 '크러시'가 몽골 시장에 진출한다.


롯데칠성음료, 4세대 맥주 '크러시' 몽골 시장 진출 몽골 소비자가 현지 마트에서 롯데칠성음료의 4세대 맥주 '크러시'를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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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는 크러시의 몽골 수출을 위해 몽골 국립체육경기장에서 열리는 '다바이다샤 쇼&콘서트'에 주류 메인 스폰서로 참여해 론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콘서트는 몽골의 인기가수 다바이다샤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관객 수는 3만5000여명으로 예상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스폰서 참여를 시작으로 몽골 내 대형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몽골의 주요 유통 채널과 협력해 현지 시장에 맞춘 판촉 활동도 전개할 계획이다.


이 밖에 몽골 현지의 문화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크러시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시음 이벤트를 통해 현지 애호가층을 형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몽골 시장 진출을 통해 크러시의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브랜드를 다양한 문화권에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현지 소비자들이 크러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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