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즐기는 전문점 수준 요리 선보여
포장재 쓰레기 최소화 위해 최대 3팩 구성
대상 청정원 '호밍스(HOME:ings)'는 집에서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위한 간편식 브랜드다. 2021년 5월 출시 이후 메인요리와 볶음밥, 곤약볶음밥, 국탕류, 만두, 계란옷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집을 뜻하는 '홈(HOME)'에 현재진행형을 뜻하는 '아이엔지(ing)'를 결합해 만든 브랜드로,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즐기는 '제대로 된 식사'를 통해 느끼는 만족감을 담아냈다. 대상은 호밍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호밍스 메인요리는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기 번거로운 구이, 전골, 볶음 등의 메뉴 18종을 선보이고 있다. 급속 냉동기술을 활용해 유통기한을 대폭 늘리고, 기존 밀키트의 단점으로 꼽히는 포장재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3팩으로 구성을 간소화했다. 메인요리는 일 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 누적 매출액 150억 원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판매량은 2021년 대비 60% 이상 크게 신장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메인요리는 ▲낙곱새전골 ▲부산식 곱창전골 ▲서울식소불고기전골 ▲햄&고기 듬뿍 부대찌개 ▲얼큰김치 만두전골 ▲고기순대전골 ▲우삼겹스키야키 ▲해물 누룽지탕 등 국물 요리 8종과 ▲언양식 바싹 불고기 ▲춘천식 닭갈비 ▲궁중식 간장양념찜닭 ▲쭈꾸미 불고기 ▲마포식 돼지양념구이 ▲춘천식 치즈닭갈비 ▲기사식당 돼지불백 등 구이 및 볶음 요리 7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김치어묵 우동전골 ▲불고기 낙지전골 ▲우삼겹 대창전골 등 전골 요리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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