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양’ 소주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 최저도수, 최저 칼로리로 주류시장 선도

‘선양’ 소주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주)선양소주가 출시한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 선양소주
AD

㈜선양소주는 국내 최저 도수·최저 칼로리 소주 ‘선양’이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주류/소주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선양’은 그동안 축적된 소주 제조 전문기술력을 바탕으로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겨냥하며 국내 최저 도수(14.9도), 최저 칼로리(298㎉)로 주류시장을 선도했다는 평을 받았다. 알코올 도수와 열량을 대폭 낮췄음에도 쌀·보리 증류 원액을 첨가해 소주 본연의 풍미를 살리고 뒤끝 없이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선양’은 물가 안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GS리테일과 손잡고 전국 GS25편의점에 640㎖ PET 제품을 선보였다. 편의점에서 일반적으로 3300원에 판매되는 페트병 소주와 용량은 똑같은데 가격은 3000원으로 더 저렴하다. 출시기념 이벤트로 5월까지 200원 더 할인된 2800원에 판매한다.


5월 한 달간 GS25편의점 어플인 ‘우리동네GS’를 통해 ‘선양’ 640㎖ 4개를 1만원에 판매하며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는 데 앞장서고 있다.



선양소주 고봉훈 마케팅팀장은 “‘선양’소주가 국내 최저 도수, 최저 칼로리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며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선양’만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주류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세종충청취재본부 박종명 기자 cmys041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