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리, 괴물 등 한국영화는 770원에
'파묘' 등 구매하면 5500원 VOD 쿠폰
4~6일에는 광화문서 팝업스토어 열어
KT스카이라이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애니메이션·가족 테마 영화 특가할인 등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일 KT스카이라이프는 이날부터 15일까지 '오월에는 혜택 다 가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애니메이션·가족 테마 영화 특가할인, VOD 쿠폰 증정 등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퍼피 구조대 시리즈' 등 애니메이션과 '스쿨 오브 락', '트랜스포머' 등 가족 영화를 550원에 저렴하게 볼 수 있다. 이 외 '미나리', '괴물' 등 엄선된 한국 영화들은 770원에 제공된다.
'파묘', '댓글부대', '가여운 것들' ,'듄: 파트2', '비키퍼' 중 한 편 이상 구매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VOD 쿠폰 5500원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특별관에서 영화를 1편만 구매해도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TJ노래방 블루투스 마이크, 커피 쿠폰,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키즈랜드에서 무료 콘텐츠 1편을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숙박권 및 아쿠아가든 이용권을 선물한다.
4일부터 6일까지 어린이날 연휴 기간에 서울시와 제휴해 광화문 광장에서 진행하는 '지니TV 팝업'에서 KT스카이라이프는 뽀로로와의 1대 1 만남, TJ노래방 TV앱 서비스로 동요 부르기 체험을 제공한다.
채학석 KT스카이라이프 미디어서비스본부장은 "스카이라이프와 함께 TV 안은 물론 TV 밖에서도 가족들과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서율 기자 chest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