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명대, 개그맨 김원효 초청 ‘I CAN 더 it’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자신감·도전의식, 당당하게 성장하길”

동명대학교(총장 전호환) Do-ing교육혁신센터는 지난 30일 Do-ing교육 확산을 위해 대학 홍보대사인 개그맨 김원효를 초청해 특강을 진행했다고 2일 전했다.


2000여명의 학생이 강연장을 가득 채운 가운데 김원효 씨는 ‘I CAN 더 it’을 주제로 꿈을 향한 도전과 자신감의 중요성을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진솔하게 전달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자신이 무엇을 잘하는지 탐색하고 망설이지 않고 실천에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다른 사람과 비교하지 말고 실패하더라도 그 속에서 방법을 찾고 자신만의 길로 당당한 사회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강연에 참석한 학생들은 ‘개그콘서트 첫 출연의 긴장감 극복’, ‘새로운 직업에 도전하는 이유’ 등의 질의를 하며 각자의 꿈과 도전을 되새기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Do-ing교육혁신센터 김민정 센터장은 “‘김원효 씨의 ‘I CAN 더 it’ 강연은 Do-ing교육철학인 도전, 경험, 용기, 소통에 대한 이야기다”며, “Do-ing교육 확산으로 사회 진출을 앞둔 학생들에게 자신감과 도전의식을 심어 주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명대, 개그맨 김원효 초청 ‘I CAN 더 it’ 특강 동명대학교 홍보대사 개그맨 김원효씨가 2000여명의 학생 앞에서 강연을 하고 있다.
AD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