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 청년 끼니 지원에 1억4000만원 상당 종가 김치 기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3000원 김치찌개 제공 청년밥상문간에…
올해 하반기까지 약 21t 후원 예정

대상은 지역 청년과 저소득층의 끼니를 지원하기 위해 사회적협동조합 청년문간이 운영하는 '청년밥상문간'에 연간 1억4000만원 상당의 종가 김치를 기부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상, 청년 끼니 지원에 1억4000만원 상당 종가 김치 기부 (왼쪽부터)이성구 청년문간사회적협동조합 사무국장, 이문수 가브리엘 신부,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이 29일 청년밥상문간 정릉점에서 열린 '청년밥상 종가 김치 나눔' 협약식에서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상]
AD

착한가게로 잘 알려진 청년밥상문간은 고물가 시대에 끼니를 거르는 청년들을 위해 김치찌개를 3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사회적협동조합이다. 현재 총 5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대상은 '청년밥상 종가 김치 나눔' 사업을 통해 청년밥상문간 김치찌개에 활용할 수 있는 '종가 전통맛김치' 약 21t을 올해 하반기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숙 대상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실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청년밥상문간에 종가 김치를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 ESG경영 실천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