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진투자증권 "중개형ISA 개설시 최대 50만원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6월 30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유진투자증권 "중개형ISA 개설시 최대 50만원 지원"
AD

유진그룹 금융계열사 유진투자증권이 6월 30일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또는 영업점을 통해 중개형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이벤트 기간 내 1만원을 순입금하면 투자 지원금 1만원이 지급된다. 기존 유진투자증권 계좌 보유 유무와 상관없이 중개형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순입금은 입금액에서 출금액을 뺀 금액을 의미하며, 6월 30일까지 순입금 금액을 유지해야 혜택이 제공된다.


다음으로 유진투자증권은 중개형ISA 계좌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순입금 금액 100만원 이상이면 1만원 △500만원 이상이면 3만원 △1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 △2000만원 이상이면 10만원 △4000만원 이상이면 20만원 △8000만원 이상이면 최대 5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및 12월 31일까지 순입금 금액을 유지해야 한다.


중개형ISA란 국내주식, 국내채권, 상장지수펀드(ETF), 주가연계증권(ELS), 상장지수증권(ETN), 펀드, 환매조건부채권(RP) 등 다양한 금융 상품에 투자가 가능한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다. 투자 순수익 20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초과 수익은 9.9%의 저율 분리과세가 적용되어 높은 절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만 19세 이상 거주자 또는 만 15세에서 18세 사이의 근로소득자에 한해 가입 가능하며, 주민번호 기준 1개 계좌만 개설할 수 있기 때문에 개설 혜택이 많은 증권사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단, 중개형ISA 계좌는 중도 해지 시 또는 국세청 부적격 통보 시 과세 특례를 적용받는 소득 세액에 상당하는 세액이 추징된다. 또한, 고객들은 단기간 잦은 매매는 많은 손실을 입을 수 있으며 과도한 거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