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신세계 ‘스프링 브랜드 위크’ 연다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내 대표 패션브랜드 50여개 총 출동

띠어리 등 ‘노세일 브랜드’ 대거 참여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열고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 모시기에 나선다.


10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신세계인터내셔날(SI), 삼성물산, LF 등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그룹의 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과 사은품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광주신세계 ‘스프링 브랜드 위크’ 연다
AD

스프링 브랜드 위크에는 평소 할인을 하지 않는 ‘띠어리’,와 ‘준지’ 등 ‘노세일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송지오옴므’와 ‘알레그리’, ‘바네사브루노’ 등은 10% 할인 판매한다.


삼성물산의 주요 브랜드에서는 행사 기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띠어리와 준지, 비이커 등 삼성물산 브랜드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삼성물산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오는 14일까지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진행되는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다양하다. ‘일라일’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인 ‘쿨티’ 방향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이로 여성’ 매장에서 70만원 이상 구매하면 우산, ‘시리즈’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사은품 증정은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스프링 브랜드 위크 참여 브랜드에서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BC바로)로 60/100/200/300/500만원 구매 시 4/7/14/21/35만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행사도 펼쳐진다.


신백리워드는 1리워드가 1원과 동일한 가치로, 적립 이후 3개월 동안 신세계백화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을 할인해주는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점포별 행사 참여 브랜드와 기간 등 자세한 행사 정보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윤철 광주신세계 패션팀장은 “국내외 인기 패션 브랜드를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프링 브랜드 위크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며 “봄나들이 고객과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