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그니엘 서울, '개관 7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투숙객·레스토랑 예약고객 대상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 등 제공

시그니엘 서울은 개관 7주년을 맞아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 중 오는 6일까지 호텔을 이용한 투숙객과 레스토랑 예약 고객이 대상이다. 공식 홈페이지 오픈 7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 참여할 수 있다.


시그니엘 서울, '개관 7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AD

응모한 체크인 고객 전원에게는 롯데뮤지엄 '윤협 : 녹턴시티(Nocturne City)' 전시 티켓 2매가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하루 한 객실 디럭스 룸보다 최대 2배까지 넓은 프리미어 스위트 룸으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닝 방문 고객에게는 ▲시그니엘 서울 스테이 레스토랑 런치 2인 식사권(1명) ▲더 라운지 애프터눈 티 세트 상품권(1명) ▲더 라운지 프리미엄 1인 딸기 빙수 바우처(2명)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더 라운지에서는 7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디저트가 마련됐다. 망고, 코코넛, 패션후르츠 쿨리를 넣은 무스케이크로 '셰프 테이스팅' 또는 '라운지 클래식' 코스 요리 주문 시 디저트가 변경 제공된다.



시그니엘 서울은 2017년 4월3일 그랜드 오픈했다. 지난해 10월 글로벌 여행 전문지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 Nast Traveler's) 어워드의 '세계 최고의 50대 호텔'에 이름을 올리며 오픈 6년 만에 세계 최고 호텔의 반열에 올랐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