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프라이데이 옛날통닭
롯데웰푸드,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
서울신라호텔, '러너스 데이 패키지'
유통업계가 13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파리바게뜨 담백하고 쫄깃한 '프레즐' 4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레즐(Pretzel)’ 시리즈를 출시한다. 프레즐은 독일에서 시작돼 현재는 전 세계에서 즐겨먹는 빵으로 밀가루, 소금 등을 넣은 반죽을 매듭지어진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굽는다. 특유의 풍미와 담백하고 쫄깃한 맛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프레즐은 ▲짭조름한 펄 솔트를 더해 매력적인 풍미를 자랑하는 ‘클래식 프레즐’ ▲시나몬 슈가와 아몬드를 뿌려 달콤하고 향긋한 ‘시나몬 프레즐’ ▲크림치즈를 듬뿍 넣어 꾸덕한 식감과 풍미를 더한 ‘크림치즈 프레즐’ ▲크림치즈 프레즐에 달콤하고 바삭한 소보루 토핑을 더한 ‘크림치즈 소보루 프레즐’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사조대림,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옛날통닭 선보여
사조대림이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간편식 치킨 ‘프라이데이 옛날통닭’과 ‘프라이데이 오븐구이치킨봉’ 등 2종을 출시한다. 프라이데이 옛날통닭은 닭 한 마리를 통째로 튀긴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이다. 기름에 튀긴 후 한번 더 오븐에 구워 속살의 촉촉함과 담백함을 지키면서 겉면의 바삭함을 살렸다. 쫄깃한 식감의 치킨봉을 오븐에 구운 ‘프라이데이 오븐구이치킨봉’은 육즙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롯데웰푸드, 글루텐프리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밀가루에 거부감이 있는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글루텐프리(gluten free)’ 쌀 간식 ‘더쌀로 사르르 고소한새우맛’을 판매한다. ‘건강한 쌀로 만든 스낵’에 콘셉트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고운 입자의 쌀가루로 만들어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했다. 쌀 스낵 특유의 고소함과 새우의 고소하면서 짭짤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한국 글루텐프리 인증(KGFC) 획득으로 밀가루에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영양성분이 풍부한 쌀눈이 포함된 미강을 활용한 천연유화안정제를 적용하여 사르르한 식감을 구현했다.
서울신라호텔, 서울하프마라톤 참가권 포함된 '러너스 데이 패키지' 선보여
봄철 마라톤의 인기가 높은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이 서울하프마라톤과 연계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너스 데이 패키지'에는 4월28일 진행되는 서울하프마라톤 10km 부문 참가권이 포함돼어 있어 투숙객들은 광화문광장에서 출발해 여의도공원까지 산뜻한 봄바람을 맞으며 마라톤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1박) ▲서울하프마라톤 참가권(2인) ▲룸서비스 부스트 업 음료(2잔) ▲체련장(Gym) 및 사우나, 실내 수영장 혜택 등을 포함한다. 부스트 업 음료는 아보카도 단백질 스무디, ABC 건강 주스, 저콜레스테롤 주스 3가지 메뉴가 마련되어 있어 투숙객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주말 투숙 시에는 피트니스 트레이너가 진행하는 PT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패키지는 내달 3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