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관된 거리와 탄도, 정교한 샷 퍼포먼스
각기 다른 무게 중심 설계, 6가지 그라인드
최대 스핀 제공, 고주파 열처리 내구성 강화
타이틀리스트가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2년마다 한 단계 진화시킨 새로운 모델이다. 타이틀리스트 측은 "일관된 거리와 탄도, 정교한 샷 구사, 최대의 스핀을 통한 그린 주변에서의 스핀 컨트롤 등 모든 부문에서 향상된 퍼포먼스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로프트별로 최적의 임팩트 지점을 이끈다. 각기 다른 무게 중심 설계로 일관되고 정확한 거리와 탄도 컨트롤을 선사한다. 투어에서 입증된 6가지 그라인드(F, S, M, K, T, D)를 도입했다. 그린 주변에서 다양하고 정교한 샷 구사가 가능하다. 보키 웨지만의 특허 받은 스핀 밀드 프로세스를 채택했다. 역대 보키 라인 가운데 가장 진화된 성능을 구현한다.
보키 디자인 SM10 웨지는 고주파 특수 열처리를 했다. 타구감에는 변화 없이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 100% 전수 검사를 통해 품질과 퍼포먼스의 일관성을 높였다. 기존의 투어 크롬, 제트 블랙에 니켈 마감이 새롭게 추가됐다. 의도적으로 마감처리를 하지 않은 로우 웨지를 만날 수 있다. 커스텀 주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다. 전국 타이틀리스트 클럽 공식 대리점에서 살 수 있다.
보키 디자인 SM10 웨지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웨지 피팅 이벤트를 한다.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타이틀리스트 퍼포먼스 센터를 비롯해 전국 타이틀리스트 피팅 스튜디오&샵과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진행한다. 자신의 스윙과 플레이 스타일, 자주 가는 코스의 컨디션 등에 따라 최적의 웨지 조합을 찾아준다. 스케줄 확인 및 피팅 이벤트 신청은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