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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신세계, 생활·남성복 등 대규모 할인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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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가 생활용품과 남성복, 이불 등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광주신세계, 생활·남성복 등 대규모 할인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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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오는 7일까지 독일을 대표하는 생활용품 브랜드들의 대규모 할인 행사가 열린다. 휘슬러와 실리트, WMF 등 뛰어난 기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생활용품들을 만날 수 있다.


휘슬러는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은 헤라 컬렉션 스튜팟(16㎝)을 온라인 판매가보다 저렴한 9만8000원에 판매한다. 탕이나 찜 요리에 적합한 24㎝ 크기의 스튜팟 역시 13만원에 선보인다.


실리트 실라간 냄비는 정상가 47만원에 판매되던 상품을 6만원에 55만5000원에 판매되던 상품을 10만원에 판매한다. 에밀앙리 도자기 샐러드볼(22㎝)은 정상가 3만7500원에 판매되던 제품을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공기(1만3000원)와 국그릇(1만4000원)은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만 판매한다.


WMF는 다양한 크기의 냄비를 3만원에서 10만원에 판매한다. 실리트는 각 47만원, 55만5000원에 판매한다.


같은 층에서 진행 중인 킨록by킨록앤더슨 특집전에서도 큰 폭의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킨록 바이 킨록앤더슨 라운드 니트를 정상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인 3만9000원에 선보인다. 정상가 53만9000원에 판매되던 트렌치 코트를 23만8000원에 판매하면서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열리는 레노마 특집전에서는 52만원에 판매되던 정장세트를 15만9000원에 만날 수 있다. 가족재킷의 경우에도 100만원 넘는 가격에 판매되던 제품들이 절반 이하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주방 및 침구류 새봄맞이 특집전도 광주신세계 본관 지하 1층에서 오는 10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운현궁을 비롯해서 앤스티치, 코지네스트 레노마 홈, 클라르하임 등이다.


이동훈 대표이사는 “광주신세계가 고물가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을 위해 생활용품과 남성복 등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광주신세계는 신규 브랜드 유치와 함께 소비자의 부담을 덜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에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yjm307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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