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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롬, 일본시장 마케팅 강화…도쿄 '건강박람회' 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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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H410과 스테디셀러 H400 소개
착즙 시연 및 주스 시음 시간 마련

휴롬은 지난 20~22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건강 박람회 2024’에 참가해 신제품 H410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건강 박람회는 일본 최대 건강 산업 전시다.


휴롬, 일본시장 마케팅 강화…도쿄 '건강박람회' 참가 지난 20~22일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된 ‘건강 박람회 2024’에 참가한 휴롬 부스 [사진 제공=휴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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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건강 박람회의 주제는 ‘사람, 사회, 지구의 건강을 생각하다’였다.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기술, 기능성 및 오가닉 식품, 건강 미용기기 등 건강 관련 기업 약 500곳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선보였다.


휴롬은 전시 부스에서 일본 시장에 출시 예정인 착즙기 H410과 휴롬의 스테디셀러 H400 등을 선보이며 저속 착즙 기술력에 대해 소개했다. 방문객을 대상으로 착즙 시연 및 주스를 시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올해 휴롬은 건강 박람회를 시작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기업간거래(B2B) 채널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글로벌 리딩 슬로우주서 기업으로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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