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모델 아이유와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모델 아이유와 함께 참이슬의 탄생 비화를 담은 신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이슬같이 깨끗한 다음 날, 참이슬'이라는 슬로건을 담고 있다. 이슬방울들의 공간을 신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해 기존 이슬방울 캐릭터와 새롭게 등장한 대나무 캐릭터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를 통해 대나무 숯으로 5번 걸러 '더 깨끗해진' 참이슬의 브랜드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AD
하이트진로는 TV 광고뿐 아니라 소셜 미디어를 통해 AI가 추천해주는 참이슬 칵테일 레시피 '이슬 챗린지', 모델 아이유의 대표곡을 주제로 팔로워들과 소통하는 '이슬플레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고 소비자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참이슬 브랜드의 특징을 시각적 요소로 규모감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대세감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