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장년층 필수 건기식 '명작수', 10년간 1조원어치 팔렸다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바이탈뷰티, '명작수 골드'로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가 누적 매출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3년 처음 출시한 명작수는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중장년층 필수 건기식 '명작수', 10년간 1조원어치 팔렸다
AD

명작수는 홍삼과 인삼열매가 함유된 홍삼 앰플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2014년 홍삼 업계에서는 국내 최초로 장영실상을 받았고 2023년 몽드 셀렉션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외에서 우수함을 인정받았다.


명작수는 인삼의 일생에서 단 한 번만 얻을 수 있는 인삼 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으며, 수십 년의 인삼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생베리 표준화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6000기압에 이르는 초고압을 이용해 홍삼 고유의 성분을 극대화하는 천삼화 기술을 적용해 제품의 완성도까지 높였다.


바이탈뷰티는 명작수를 최근 ‘명작수 골드’로 리뉴얼 출시했다. 명작수 골드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에 아연과 나이아신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부원료로 들어있는 인삼열매를 기존 대비 9% 증량하고 L-아르기닌도 함유했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명작수는 하루에 한 앰플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홍삼 제품으로 지난 1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다”며 “새롭게 선보일 명작수 골드는 중장년층의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에 중점을 두고 업그레이드한 제품인 만큼 효도 선물 혹은 건강을 챙기는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