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22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설을 맞아 내놓은 신제품부터 제로 칼로리 리뉴얼 상품, 레트로 향을 입은 상품 등이 온·오프라인 매대에 오른다.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AD

칼로리 지운 환타 제로 오렌지향

코카-콜라는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 '환타 제로 오렌지향'을 출시했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기존 '환타 오렌지향'의 맛은 살리고 열량은 줄인 제품으로 215㎖, 355㎖ 용량의 캔 제품과 1.5L 페트 제품 등으로 나온다. 환타 제로 오렌지향은 제로 포도향, 파인애플향에 이은 세 번째 환타 제로 음료다. 코카-콜라는 신제품을 온라인 채널에서 먼저 선보이고 이후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다양한 가격대 정육 선물세트

동원홈푸드는 설을 맞아 '명품 정육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는 10만원대 미만부터 100만원대 프리미엄까지 가격대가 다양하다. 동원홈푸드는 비대면 선물에 익숙한 20~30대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구성 상품도 운영할 방침이다. 해당 선물세트는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GS리테일 등 오프라인 매장과 동원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인하가 내린 국순당 선물세트

국순당은 설을 맞아 우리술로 구성한 '국순당 선물세트'를 내놨다. 차례주 예담, 백세주, 법고창신 선물세트 등이 대표 상품이다. 이 밖에 백세주, 고구마 증류소주 려 선물세트 등도 있다. 이들 선물세트는 출고가가 인하돼 소비자 부담을 덜 전망이다. 국순당 측은 "국산 발효주 등에 대한 기준판매비율이 도입되는 2월1일부터 출고가 인하요인이 발생하지만 선물세트 구입 고객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시행 이전이 17일부터 출고가를 선제적으로 인하했다"고 설명했다.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옥수수스프와의 컬래버레이션

오뚜기는 옥수수스프와 컬래버레이션한 '콘크림스프 팝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팝콘 특유의 바삭하고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오뚜기 스프를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패키지를 그대로 적용한 점도 눈길을 끈다.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전국 편의점 매장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신상]코카-콜라, 환타 제로 오렌지향 출시 外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 신제품

아모레퍼시픽 헤어 패션 브랜드 미쟝센은 살롱10 프로페셔널 라인의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와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을 출시했다. 시카 프로틴 트리트먼트는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시카 성분을 포함해 살롱 제품 전용의 아모레퍼시픽 특허 성분과 기술을 담았다. 시카 세라마이드 오일세럼은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세라마이드 성분을 헤어 에센스에 적용한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