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블랙야크, 아웃도어 용품 '티탄 시리즈'
CU, 백종원의 '만능 소스 간편식' 5종
유통업계가 11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
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단백질과 식이섬유는 가득 채우고 칼로리와 당 함량은 낮춘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멀티단백질바(40g)’는 동·식물성 단백질을 1:1로 배합해 단백질이 12g 함유돼 있다. 고식이섬유 4g, 필수 아미노산 BCAA(류신·이소류신·발린) 1500mg으로 기능성을 더하면서 시중 일반 제품 대비 칼로리와 당 함량은 낮췄다.
블랙야크, 아웃도어 용품 '티탄 시리즈'
티탄 시리즈는 가벼움은 물론 접이식 손잡이로 부피를 줄여 휴대가 용이한 점이 특징이며, 제품별 전용 수납 케이스가 있어 세척 후 보관 등 청결한 관리가 가능하다. 코펠 세트인 ‘티탄 3P 세트’는 각각 500mL의 팬과 550mL, 680mL 용량의 포트가 한 세트로 구성됐으며, 조리 도구로 사용하거나 접시로 대체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CU, 백종원의 '만능 소스 간편식' 5종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백종원이 개발한 만능 볶음 소스와 소불고기 양념 소스 등을 사용해 대중적인 맛을 구현한 도시락과 주먹밥, 김밥, 햄버거, 핫도그이다. 백종원 만능잡채&닭개장 도시락은 5천원대이고 만능장아찌 불고기 주먹밥과 김밥도 있다. 만능 고추장아찌 햄버거와 핫도그는 아삭하게 씹히는 고추장아찌가 느끼함을 잡아준다.
삼성물산 패션 '구호플러스' 봄 컬렉션
삼성물산 구호플러스가 1990년대 레이어링에서 영감받아 은은하고 모던한 레이어링 룩으로 구성한 봄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컬렉션 테마를 ‘트랜스패런시’로 정했다. 트랜스패런시는 투명성을 의미하는 단어로, 마치 투명한 창 너머로 비치는 모습처럼 본인의 오리지널리티를 당당하게 드러내면서도 여러 겹의 레이어링을 통해 너무 직접적이지 않고 모던하게 표현한다는 콘셉트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