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플라넷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전국 지점에서 이벤트와 공연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에 있는 '아쿠아플라넷 63'에서는 이달 31일까지 '올겨울 확실한 행복'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품으로는 뷔페 초대권, 키즈용품 등이 있다. 아쿠아플라넷 63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과 인근 지역민을 대상으로 현장 할인 이벤트도 병행한다. 또 2023년 계묘년과 2024년 갑진년을 맞아 토끼띠와 용띠 방문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선 인어공주의 전설을 다룬 공연과 뮤직 쇼가 펼쳐진다. 또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선 마술사와 앨리스가 함께 카드 여왕이 숨겨둔 꽃을 찾아 떠나는 마법 여행을 마련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1500석 규모의 오션아레나 공연장에서 미디어파사드 영상과 함께 수중 아크로바틱 공연, 에어리얼 퍼포먼스, 러시안 스윙다이빙 등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추운 겨울, 따뜻한 아쿠아플라넷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방문해 다양한 공연도 관람하고 풍성한 상품도 받으며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나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조성필 기자 gatozz@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