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강진군 조경언 기획홍보실장, 고향 작천면에 아름다운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사협에 100만원 쾌척, 작천면 행복나눔 기부 천사 20호 등재

전남 강진군 조경언 기획홍보실장이 지난 2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을 쾌척해 작천면 행복나눔 제20호 기부 천사가 됐다.


21일 군에 따르면 조경언 기획홍보실장은 작천면 기동마을이 고향으로 강진군의 발전을 위해 33년의 공직생활을 마치고, 내년 1월 1일 자로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강진군 조경언 기획홍보실장, 고향 작천면에 아름다운 기탁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원을 쾌척해 작천면 행복나눔 제20호 기부 천사 (좌측)조경언 기획홍보실장 [사진제공=강진군]
AD

조 실장은 지난 2019년 7월 1일부터 2020년 12월 31일까지 제30대 작천면장으로 근무하며, 작천면의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썼을 뿐만 아니라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등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 왔다.


후원된 기탁금은 다음에 전남공동모금회를 통해 배분되며,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조경언 실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연말연시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성금을 기탁했다”며 “작천면에 언제나 희망과 온정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정식 작천면장은 “작천을 잊지 않고 면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준 조경언 기획홍보실장께 감사드린다”며 “기탁한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모든 면민이 행복한 작천면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 조경연 기획홍보실장이 지난 작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 원을 기부했다.




호남취재본부 서영서 기자 just844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