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7일 배달의민족 통해 주문시 혜택 적용
페이코 도입 전국 매장서 포인트 적립도
이달 말까지 결제금액 10% 혜택
맘스터치는 연말을 맞아 배달 플랫폼 등과 최대 5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장 취식부터 포장, 배달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맘스터치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빠짐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 '페이코'와 각각 선보인다.
우선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주문 시 포장, 배달, 배민1 등 주문 형태에 따라 3000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페이코 결제를 도입한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내 맘스터치 매장에서 페이코 앱에 등록해둔 카드나 페이코 포인트, 또는 실물 카드인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결제하면 포인트가 자동 적립된다. 횟수 제한 없이 한 아이디당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맘스패밀리세트'도 상시 운영한다. 맘스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 3개, 촉촉한 100% 닭다리살의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맘스터치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