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오롤리데이’와 한정판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1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는 ‘오롤리데이’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오롤리데이’와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와 ‘오롤리데이’의 협업 한정판.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AD

오롤리데이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캠페인은 에스트라의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과 오롤리데이가 만나 ‘해피어 배리어’를 테마로 진행한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보습크림으로, 특허받은 보습 캡슐 ‘더마온’을 함유해 보습 지속력과 피부 장벽 보호 기능이 뛰어나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한 제품으로,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에스트라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캠페인 기간 아토베리어365 크림 본품 2개, 오롤리데이의 마스코트 ‘못나니즈’의 모습이 담긴 코듀로이 파우치와 스티커를 함께 구성한 기획 세트를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조건에 따라 머그컵과 담요 등 한정판 굿즈도 제공된다. 에스트라 제품 연구원으로 변신한 못나니즈의 귀여운 모습이 담긴 애니메이션도 공개된다.



연말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줄 에스트라 x 오롤리데이 한정판은 아모레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