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GI서울보증, 'ON情'으로 사회공헌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SGI서울보증이 제휴 브랜드 'SGI ON'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반 사회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29일 SGI서울보증은 2021년 마련한 제휴 브랜드 'SGI ON' 출범시킨 이후 올해 의료, 교육, 주거, 환경, 지역사회 등 5개 분야에서 '온정(ON情)'이라는 주제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의료 부문의 경우 백혈병 환아, 화상 아동, 발달장애 아동 등에게 의료비 및 헌혈증서와 가발 제작비를 함께 지원했다.


교육 분야에서는 아동양육시설을 퇴소한 대학생에게 교육비와 생활비,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장학생을 연결해주는 프로그램도 함께 지원 중이다. 그 밖에도 한국예술종합학교 청소년 영상 아카데미를 후원하는 한편 장애 학생들의 문화예술 작품을 관람 기회 확대를 위해 '배리어 프리' 형식의 공연 제작도 지원했다.


주거 부문에서는 임대주택 아동빈곤가구에 임차보증금과 이사비 등을 지원하고 지역아동센터의 시설 개보수와 기자재 교체를 도왔다. 환경 분야에서도 2021년부터 대학생 기후대응 서포터즈인 'SGI 유스 플러스' 활동을 후원 중이다. 그밖에 집중호우 피해지역 주민에게 성금을 전달하는 등 지역본부 차원의 지역 상생도 진행 중이다.



유광열 SGI서울보증 대표는 "앞으로도 SGI서울보증은 미래세대의 꿈을 보증하고, 희망을 더하기 위한 ESG경영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SGI서울보증, 'ON情'으로 사회공헌 확대
AD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