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전공별 연합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디자인대학원이 오는 29일까지 서울 종로구 동숭동 국민대 제로원 디자인센터에서 재학생과 졸업생의 우수작품을 모은 전시회를 개최한다.


국민대 디자인대학원, 전공별 연합전시회 개최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디자인대학원이 오는 29일까지 개최 중인 서울 종로구 동숭동 국민대 제로원디자인센터의 재학생과 졸업생의 우수작품을 모은 전시회 전경.[이미지출처=국민대학교]
AD


디자인계열의 경우 학과 단위 학생들의 작품을 전시하는 경우는 많지만, 대학원 전 학과를 대상으로 작품을 전시하는 경우는 매우 이례적이다. 장중식 디자인대학원장은 "디자인 분야는 국민대의 가장 큰 장점이자 핵심동력"이라며 "우수한 재학생과 졸업생들의 작품 전시가 디자인대학원 입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선택의 확신을 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하여 이번 전시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엔 실내설계와 제품디자인, 세라믹디자인, 시각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패션, 유리조형, 주얼리디자인, 전시디자인, 미술치료 등 10개 전공의 36개 우수작품이 전시되고 있다.



한편 국민대 2024학년도 디자인대학원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전형일은 내달 9일이다.




최태원 기자 skk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