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제품 구입한 뒤 SNS에 내역 업로드
추첨 통해 경품 제공
남양유업은 다음 달 6일까지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라인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소비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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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렌치카페 디카페인’과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한 뒤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구매 내역을 업로드하면 참여할 수 있다.
남양유업은 행사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팔 전기포트, 프렌치카페 디카페인 스테비아 카페믹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겨울철 소비량이 많아지는 커피믹스 제품을 활용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커피 라인업을 앞세워 계절에 맞는 신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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