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U +,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 10'…880가구에 식료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U+동반성장보드와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10’
홀로 사는 어르신 880가구에 식료품 구성 ‘사랑의 꾸러미’ 전달
LG U+, 복지센터 등 자원봉사자 70여명 참여

LG유플러스는 협력사 협의체인 ‘U+동반성장보드’와 함께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10’ 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LG유플러스가 협력사와 함께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홀로 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식료품을 담은 ‘사랑의 꾸러미’를 제작하는 행사다.

LGU +, '사랑의 꾸러미 나눔 시즌 10'…880가구에 식료품 전달 사랑의 꾸러미 및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단체사진[사진제공=LG유플러스]
AD

만들어진 사랑의 꾸러미는 보건복지부 위탁법인 ‘독거노인 종합지원센터’를 통해 홀로 사는 어르신 88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LG유플러스와 복지센터, U+동반성장보드 소속 협력사,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등 연관 단체에서 봉사자 총 7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를 위한 기부금은 협력사가 함께 출연하기 시작한 2019년 이래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U+동반성장보드는 ▲‘장비분과’소속 코위버 등 8개사 ▲‘IT/GP분과’소속 원컴 등 8개사 ▲‘공사분과’소속 명신정보통신㈜ 등 9개사 ▲‘디바이스분과’소속 다보링크 등 5개사 총 30개 협력사로 구성된 동반성장 협의체로, 동반성장 관련 제도 및 시행 내역을 공유하고 각 회사 간 소통의 가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 김종섭 동반성장/구매담당은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 문화조성에 앞장서기 위해 구성한 동반성장보드의 사회공헌활동을 10년째 이어오고 있다”며 “U+동반성장보드 참여 기업과의 시너지로 만들어낸 온기가 사회 전반에도 퍼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