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년만 복귀 광고퀸"…베일 벗은 리복 '이효리 패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8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티저 공개로 관심 모은 '펌프 패딩' 첫선
길이 짧아지고, 실루엣 벌키해지고
광택감 부각된 '글로시 숏패딩' 스타일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10년 만에 대중 광고 시장에 돌아온 이효리를 내세워 인기몰이를 기대하는 패딩 신제품이 베일을 벗었다.


"10년만 복귀 광고퀸"…베일 벗은 리복 '이효리 패딩' 리복이 이효리와 함께 한 '펌프 패딩' 화보[사진제공=LF]
AD

리복은 브랜드 앰버서더(홍보대사) 이효리와 함께하는 첫 프로젝트로 패딩 컬렉션 메인 화보와 영상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출시하는 2023 가을·겨울(FW) 패딩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인 '펌프 패딩'을 중심으로 총 9개 스타일의 유니섹스 겨울 아우터로 구성됐다. 친환경을 고려해 모든 제품은 동물복지를 준수하는 RDS 인증을 적용한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리복은 올 겨울에도 1990년대 유행한 숏패딩이 주목받을 것을 고려해 글로시 소재부터 크롭, 숏 기장의 미들다운 라인과 미들, 롱 기장의 헤비다운 라인 등 컬러와 소재, 길이감을 다채롭게 구성했다.


펌프 패딩은 리복의 시그니처인 펌프 테크놀로지에서 영감을 받은 벌키한 실루엣으로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글로시 숏패딩' 스타일을 반영한 자연스러운 광택감의 나일론 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블랙, 노멀 그레이, 노멀 오렌지, 오프 화이트, 다크 그린 총 5종이다.


여성용 크롭 기장으로 출시된 '펌프 패딩 크롭' 라인은 블랙, 오프 화이트, 노멀 오렌지 3종으로, '펌프 리버시블 패딩'은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을 부각한 리버시블 타입으로 블랙, 라이트 베이지, 다크 옐로우 3종으로 각각 출시됐다. 미들 기장의 '클래식 패딩'은 파스텔 톤의 라이트 블루, 아이보리 등의 컬러 3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 벡터 패딩, 크롭 글로시 패딩, 클래식 벡터 푸퍼패딩, 클래식 벡터 후디드 다운파카, 클래식 벡터 롱패딩 등 전 라인은 이날부터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리복 오프라인 매장, LF몰,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 13일 리복과 이효리의 '리턴(RETURN)' 티저 화보와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약 일주일간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 신규 회원가입 수는 전주 대비 1.5배 증가했고,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 내 '펌프 패딩' 입고 알람을 신청하는 고객이 수천 명에 이르는 등 관심이 쏠렸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