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전망대 야간개장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13일부터 스카이타워 운영시간 밤 10시까지

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박성현, 이하 공사)가 13일 금요일부터 여수세계박람회장의 스카이타워 전망대를 야간개장 한다고 밝혔다.


이번 야간개장은 여수와 세계박람회장의 아름다운 야경을 지역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으며, 스카이타워 운영시간은 오후 10시까지로 확대된다.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 전망대 야간개장 시작 [이미지제공=여수광양항만공사]
AD

공사는 첫날인 13일부터 20일까지 야간 시간대(19시부터 22시까지) 무료입장 이벤트를 진행하여 야간개장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공사 관계자는 스카이타워에 오시면 아름다운 여수 밤바다의 풍광과 낭만적인 해안도심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며, 야간개장에 맞춰 전망대 카페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여수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간식 등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사 박성현 사장은 “여수세계박람회장 스카이타워에서 즐기는 특별한 여수 밤바다의 경험을 통해 관람객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지역에는 민생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스카이타워 야간개장과 함께 박람회장 내 야간 경관 조명 개선도 추진하여 여수세계박람회장의 새로운 볼거리도 조성할 계획이다.




호남취재본부 허선식 기자 hss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