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PC 던킨,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SPC 던킨,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선봬 SPC 던킨의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사진제공=SPC 던킨]
AD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협업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쿨피스 자두 쿨라타’ 등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 협업한 쿨라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쿨라타는 얼음과 과일 등을 함께 갈아 만든 음료로, 1995년 미국 던킨에서 처음 출시된 후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려온 던킨만의 시그니처 음료다. 던킨은 쿨라타의 인기에 힘입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플레이버를 개발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