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 운영 1주년 축하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 운영 1주년 축하 이벤트 대한항공은 카카오톡을 이용한 한국어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운영 1주년 이벤트를 시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대한항공은 챗봇 상담 서비스 ‘대한이’ 운영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한이’는 지난해 3월10일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한 챗봇 상담 서비스다. 대화창에 간단한 단어나 문장으로 질문하면 챗봇이 자동으로 바로 답을 하거나 해당 단어가 포함된 예상 질문 리스트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항공권 예약, 탑승 수속 등 항공 여행에 대한 궁금한 점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총 11일간 챗봇 ‘대한이’와 대화를 나눈 후 ‘1주년 이벤트’ 문구를 입력한 후 ‘대한이’와의 대화창에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상품을 전달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개별 안내 예정이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