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2020년도 장학증서 수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이 지난 11일 한국증권금융 본사와 지점에서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2020년도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2020년도 장학증서 수여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 정완규 이사장(사진 가운데)과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꿈나눔재단은 우리사주 결성법인 근로자 자녀를 대상으로 한 우리사주장학생 45명과 아동·양육시설 거주·출신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꿈나눔장학생 35명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한다.장학금은 매년 상·하반기 중고생 100만원씩, 대학생 200만원씩 최장 2년간 지원한다.


꿈나눔재단은 2013년 재단 설립때부터 올해까지 미래인재육성을 위한 장학사업을 통해 총 414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지원했다.


정완규 이사장은 "이 장학금이 경제적 여건으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며, 장학생들이 꿈을 찾고 목표를 향해 정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한국증권금융 꿈나눔재단은 한국증권금융이 출연해 2013년 11월에 설립된 비영리공익법인이며, 그동안 사회복지사업·신용회복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왔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