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월 연휴 앞두고 여행객 마음 잡자"…면세점·복합몰 프로모션 경쟁(종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5월 연휴 앞두고 여행객 마음 잡자"…면세점·복합몰 프로모션 경쟁(종합)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어린이날·어버이날이 낀 5월 대목 시즌을 앞두고 면세점과 복합몰이 여행객 마음을 잡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에 몰두하고 있다.


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월드몰은 이달 19일까지 1층 베네피트 매장 앞에서 '핑크퐁 하우스'를 운영한다. 핑크퐁 하우스에서는 대형 핑크퐁과 사진을 찍을 수 있고, 화이트보드로 된 컬러링 월에 보드마크를 이용해 자유로이 색을 입힐 수도 있다. 또 4일부터는 주말 및 공휴일에 폴라로이드 포토 이벤트와 그림 놀이 체험 이벤트를 전개하며, 상설극장에서 주말 및 공휴일에 코믹 퍼포먼스와 복화술 공연이 펼쳐진다.


롯데몰 은평도 이달 3일부터 7일까지 바비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60주년 기념 시그니처 바비를 비롯해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며,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몰 수원은 밀알복지재단과 손잡고 1일부터 4일까지 1층 원더플레이스 매장 앞에서 '태양광 랜턴 조립 체험 이벤트'를 선보이고, 롯데몰 김포공항은 5일과 6일에 키다리 삐에로 아저씨가 쇼핑몰 전체를 순회한다.


신세계그룹의 간편결제 SSG페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채널별 맞춤형 혜택을 선보인다. 이달 31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 체크카드로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 150달러 이상 결제하거나 명동점과 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결제하면 1만 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두타면세점과 두타몰은 이달 한 달간 고객을 대상으로 '두타 러브 페스티벌'을 열고 상품권, 간식, 에코백 등을 증정한다. 이달 30일까지 두타몰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0만원 당 5000원 상품권을 최대 1만원까지 증정하며, 주말에는 10만원 당 1만원 상품권을 최대 2만원까지 증정하고 추가로 백미당 아이스크림 쿠폰을 제공한다. 두타면세점도 200달러 이상 결제 시 3만원 상품권부터 구매금액별 최대 34만원 상당의 상품권과 쉐이크쉑 버거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몬스타엑스 모델 선정을 기념해 5월 주말에 2인 이상이 함께 방문한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4층 앤티앤스프레즐 아몬드 스틱과 음료 쿠폰(선착순 100명)을, 9만원 이상 구매하는 두타몰 내국인 고객에게는 큐레이팅 스토어 DT275의 한정판 E.U 나이키 콜라보 에코백을 50명에게 추첨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