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해상,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실질 소비자보호 체계 확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해상, 소비자보호 컨퍼런스 "실질 소비자보호 체계 확립"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현대해상은 지난 18일 서울 광화문 본사 대강당에서 '2019년 소비자보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황미은 현대해상 CCO(최고고객책임자) 상무와 전국 소비자보호 실장 등 소비자보호 관련 임직원 80여명이 참석, 지난해 소비자보호 활동 결과와 올해 중점 추진사항을 공유했다. 또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최근 금융 소비자보호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


황 상무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서는 소비자보호 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실질적인 소비자보호 체계가 확립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