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트라코스 액티브배 직장인 골프대첩…박결과 라운드 기회

일잘러 골퍼들의 대격돌
쇼골프 체험단 이벤트 연계
우승팀 박결, 김민주 라운드 특전

프리미엄 아미노산 브랜드 누트라코스(NUTRAKOS)가 '누트라코스 액티브배 직장인 골프대첩'을 개최한다.

전국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골프 대회다. 국내 최대 골프 플랫폼 쇼골프(SHOWGOLF)의 체험단 이벤트와 연계돼 직장인 골퍼들의 참여 기회를 넓혔다. 누트라코스의 신제품 '액티브 데일리 엑셀러레이터샷'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단순한 골프 이벤트를 넘어 기업 간 자존심을 건 '직장인 골프 대항전'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력과 팀워크, 기업의 명예가 어우러지는 일잘러(일을 잘하는 사람)의 대결이다.

참가 열기도 뜨겁다. 지난달 30일 시작된 접수는 단 하루 만에 1차 선착순 모집이 조기 마감됐다. 예선은 7월 5일부터 시작된다. 9월 14일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린다. 특히 결승 진출팀에게는 누트라코스 공식 앰버서더인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선수 박결, 김민주와 라운드 특전이 주어진다.

신제품 '액티브'는 10종 아미노산과 SMC 복합 배합 기술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회복 솔루션이다. TCA 회로 활성화를 통해 집중력 향상과 체력 회복을 동시에 지원한다. 고강도 골프 라운드는 물론 일상 속 에너지 리셋이 필요한 순간에 효과적이다.

문화스포츠팀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