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물' 추구하는 큐넷 샤워헤드

샤워가 피부와 모발 건강은 물론 셀프케어를 위한 일상 속 웰니스 루틴으로 자리매김하는 가운데 글로벌 멀티레벨마케팅 기업 큐넷(데일리차이)의 'HomePure Rayn' 에너자이즈 샤워헤드 및 필터가 주목받고 있다.

큐넷의 생활용품 브랜드 'HomePure' 라인업 중 핵심 제품으로 개발된 샤워헤드는, 건강한 물의 중요성에 착안해 소비자 건강을 최우선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기능성 제품이다.

수돗물에는 염소, 중금속, 박테리아, 곰팡이 등 다양한 유해 물질이 포함돼 있으며 이는 피부 트러블, 건조함, 가려움증, 조기 노화 등의 문제뿐 아니라 장기적인 건강 악화로 이어질 수 있다. 큐넷의 제품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1년간의 개발 끝에 탄생했으며, 지난해 5월 말레이시아 페낭에서 첫 론칭했다.

'HomePure Rayn'의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은 글로벌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큐넷은 자사 SNS 및 디지털 플랫폼을 중심으로 고객 후기와 제품 사용 경험을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을 통해 2023년 하반기 이후 주목을 받고 있다.

바이오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