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힘내세요'… BNK부산은행, 가맹점 응원 이벤트

5월말까지 결제대금 입금계좌 신규·변경 고객 대상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3만원 상당 캐시백 지급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오는 5월 31일까지 가맹점 결제대금 입금계좌 신규등록 고객을 위한 ‘사장님! 힘내세요~가맹점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계좌로 가맹점 결제대금을 최초로 받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부산은행으로 입금계좌를 변경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참여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의 가맹점주를 선정하고 해당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우리동네 MZ쿠폰’을 발행키로 했다. 또 5명을 추가로 추첨해 홍보·마케팅 컨설턴트가 최대 3회 방문하는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우리동네 MZ쿠폰’은 부산 지역 내 인기 있는 음식점과 카페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으로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사용이 가능하다.

가맹점 결제계좌 신규·변경은 가까운 부산은행 영업점 또는 모바일뱅킹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가맹점에서 이용 중인 카드단말기 VAN사를 통해서도 등록할 수 있다.

부산은행 신식 개인고객그룹장은 “부산은행으로 처음 가맹점 결제대금을 받으시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소상공인 고객을 위해 금융지원을 강화하고 소상공인과 은행이 상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BNK부산은행 가맹점 응원 이벤트 포스터.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조충현 기자 jchyou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