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라루셀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바이오코스가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바이오코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라루셀'이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바이오코스는 소비자가 직접 인정한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하는 ‘2024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라루셀이 제품의 품질, 신뢰성, 경쟁력, 브랜드 가치 등 각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라루셀은 ‘피부자극 0.00, 마치 순면처럼’ 이라는 슬로건으로 민감성 피부, 아토피 피부, 염증성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특히 화학적 성분을 배재하고 천연 성분을 사용해 피부 흡수 및 전달력이 뛰어나다. 라루셀은 이같은 기술력으로 화장품신기술 부문 ‘장영실과학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까다로운 유럽인증인 ‘CPNP’ 등록도 마쳐 유럽 수출에도 힘을 쏟고 있다.

강유지 바이오코스 대표이사는 "라루셀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번에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올 여름은 무덥다고 하는데 땀, 트러블, 자외선이 고민이라면 라루셀 제품을 사용해 볼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지자체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