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방기원, 속눈썹 영양제 출시…“또렷한 눈매 연출”

닥터방기원은 속눈썹 영양 공급은 물론 자연스럽게 또렷한 눈매까지 연출해주는 '아이래쉬 블랙 세럼'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닥터방기원의 '아이래쉬 블랙 세럼'. [사진제공=닥터방기원]

신제품 아이래쉬 블랙 세럼은 자사 베스트셀러인 '너리싱세럼 포 래쉬 앤 브로우'의 블랙 버전으로 속눈썹 영양제에 마스카라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바이오틴, 카페인 등이 함유돼 속눈썹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며 눈물과 비슷한 pH 7.0 처방으로 사용 시 눈시림이 없다.

숯가루가 함유된 블랙 워터 젤 제형으로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자연스럽고 선명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고, 이지워셔블 타입으로 미온수만으로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 일상생활 중 수시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한올한올 촘촘하게 속눈썹을 틴팅 시킨다.

특히 스크류 커브 브러시와 볼 팁으로 구성된 멀티 브러시가 속눈썹 전체를 밀착 케어하고, 닿기 힘든 뿌리 부분까지 놓치지 않고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마스카라는 부담스럽지만 또렷한 눈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착안해 출시하게 됐다"며 "속눈썹뿐만 아니라 눈썹과 헤어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