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진어묵, 70주년 맞이 고객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어묵 브랜드 삼진어묵이 오는 7월 1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신규·충성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진어묵이 직영 매장·공식 온라인몰 구입 이력을 바탕으로 총 170명에게 삼진어묵 골드 카드(할인 혜택 적용), 어묵 선물 세트, 혼술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 혜택 적용 대상자는 구매 금액, 일수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선정하며 선정된 고객에는 올해 말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고객의 경우 2023년 구입 이력을 기준으로 선정한다.

또 삼진어묵의 인기 제품인 모둠 어묵 내 스크래치 쿠폰과 함께 구성한 제품을 오는 6월부터 제조해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약 2000명이 온라인몰 적립금, 어묵 선물 세트, 어묵 고로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삼진어묵 창립 70주년 엠블럼.

삼진어묵은 이외에도 전국 직영점·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공모전 등을 준비하고 있다.

삼진어묵 박용준 대표는 “삼진어묵의 70년은 고객 없이는 불가능했다”며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삼진어묵은 전통과 역사, 어묵의 다양한 형태로 가치 전파, 고객과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70주년 엠블럼을 제작했다. 엠블럼은 삼진어묵 70주년 활동과 관련한 각종 홍보물, 책자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