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금융경제 매거진 서비스 ‘레몬팁’ 오픈

26일, 최신 트렌드 금융정보 콘텐츠

다양한 연령층 … 고객 Needs 반영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안감찬)은 26일 최신 트렌드 정보를 제공해주는 구독서비스 ‘레몬팁’을 오픈한다.

금융경제 매거진 구독서비스 레몬팁 오픈.

‘레몬팁(LemonTip)’은 레몬처럼 상큼하고 톡톡 튀는 생활금융 팁이란 뜻을 담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레몬팁’은 ▲금융 ▲경제 ▲재테크▲사회이슈 ▲문화 등 다양한 정보를 전문적 지식 없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금융정보 매거진이다.

블로그 형식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구성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니즈(Needs)를 반영한 디지털콘텐츠이다.

26일부터 비대면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시범운영 후 2월 중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을 이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픈할 계획이며 구독자를 위한 이벤트도 시행할 예정이다.

‘레몬팁’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구독료와 구독서비스 앱 설치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부산은행 디지털마케팅부 김양욱 부장은 “레몬팁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뱅킹 고객에게 정보제공의 수준을 넘어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과 연계한 부산은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