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디카페인 MD티 3종 선봬

메가커피는 카페인 섭취 걱정 없이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MD티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 ‘메가엠지씨 티플레저’는 블루밍 캐모마일, 프루티 루이보스, 스위트 히비스커스다.

티플레저 블루밍 캐모마일은 캐모마일 꽃 향에 싱그러운 레몬그라스를 더해 향미를 끌어올렸다. 여기에 비타민C가 풍부한 사과를 블렌딩해 심신 안정과 기분전환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프루티 루이보스는 전 세계 4% 클래식 등급 루이보스에 제주도 산 귤피, 전남 고흥산 유자를 블렌딩했다. 개운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미네랄이 풍부하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노화 방지나 피부 미용에도 효과적이다.

스위트 히비스커스는 상큼한 히비스커스에 레몬머틀과 패션후르츠향, 설탕을 대신하는 천연 감미료 스테비아를 첨가했다. 덕분에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칼로리가 낮고 소화 촉진,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줘 다이어트 음료로 각광받고 있다.

메가커피는 메가엠지씨 티플레저 출시를 기념해 19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신제품 3종에 한 해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앱에서 지급받을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