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스낵 라인업 공개…“가을·겨울에도 할인 혜택”

츄러스·맥너겟 등 7종으로 구성

맥도날드의 해피스낵 라인업.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오는 29일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해피 스낵’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피 스낵은 버거부터 사이드 메뉴, 디저트 및 음료 등을 아우르는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시즌마다 달라지는 새로운 라인업으로 맛있고 가성비 있는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해피 스낵 라인업은 츄러스, 불고기 버거, 필레 오 피쉬, 맥너겟 6조각, 치킨 토마토 스낵랩,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등 7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매출시마다 폭발적인 고객 호응을 이끌어내는 츄러스가 재출시됐다. 맥도날드 츄러스는 주문 시 바로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한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마무리해 츄러스 본연의 풍미와 달달한 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돌아온 츄러스와 함께 선보이는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통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풍성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