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사조 추석 선물세트' 출시

친환경, 실용과 실속, 프리미엄 키워드로 100여종 선보여
캔햄 플라스틱 뚜껑 없애고 프리미엄 참치 추가 구성

사조대림 '프리미엄 생생참치 4호'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사조대림이 임인년 추석을 맞아 ‘2022 사조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추석에는 친환경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사조대림은 지난해 추석부터 캔햄 안심팜의 플라스틱 뚜껑을 제거한 ‘뚜껑 없는 안심팜’이 적용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는데, 일부 선물세트에만 적용해 운영하던 것을 이번 추석부터 캔햄이 포함된 선물세트 전체에 확대 적용한다. 이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친환경 경영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참치, 캔햄, 식용유 등 사조의 대표 제품들과 함께 다양하고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된 복합구성 선물세트를 주력 제품으로 선보인다. 또한 9000원대 가성비 높은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프리미엄 참치, 사조 안심따개 참치, 고급유, 안심팜, 참기름 등 푸짐한 구성의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프리미엄 선물세트에 대해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사조의 프리미엄 참치 ‘통살참치’와 ‘생생참치’를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5종이 새로 출시됐다.

사조대림 관계자는 "높아진 물가와 어려워진 경제 상황 등을 고려해 대형마트 등에서 카드할인 및 증정행사를 확대해 소비자 부담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