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부릉~ i.M택시가 달린다 … DGB대구은행, ‘IM이 모셔DREAM’ 이벤트

귀가 택시 응모, 페스티벌 후 집까지 택시비 전액 지원

DGB대구은행, ‘IM이 모셔DREAM’ 이벤트.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거리두기 해제와 여름 휴가 시즌 다양한 페스티벌 개최에 따라 i.M택시와 협업한 ‘IM이 모셔DREAM’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DGB대구은행 Z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 페이지(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를 통해 응모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당첨자는 페스티벌 참석 후 i.M택시를 이용해 귀가 시 전면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DGB대구은행과 진모빌리티는 지난 6월 양사 플랫폼 브랜딩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사용할 때마다 할인되는 DGB Z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0.2%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횟수와 할인 한도 제한 조건은 없으며 DGB Z 체크카드 후불교통형은 전국 DGB대구은행 영업점에서 비교통형은 비대면(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으로 간편하게 발급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택시에 탑승할 장소인 페스티벌을 골라 서울과 인천 전 지역과 경기 일부의 목적지 기재 후 응모할 수 있다. 다만 각 페스티벌 응모는 마감 일까지 DGB Z 체크카드 발급 신청이 완료 돼야만 한다.

당첨자에게는 각 응모 페스티벌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i.M택시 승차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을 i.M택시 앱에 등록하고 탑승 3시간 전까지 예약하면 페스티벌 후 집까지의 택시비가 전액 지원된다.

현재 응모 가능한 페스티벌 라인업은 오는 27∼2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페스티벌과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 8월 27∼28일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되는 힙합과 알앤비 뮤직 페스티벌이 가능하다.

또 ‘2022 리스펙 페스티벌’, 9월 17∼18일 한강 난지공원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야외 힙합 페스티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22’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고객의 요청에 따라 페스티벌과 공연이 추가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IM뱅크 앱이나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DGB대구은행의 모바일뱅킹 IM뱅크와 진모빌리티의 아이.엠(i.M) 택시는 다양한 아이디어로 업종을 넘나드는 협업을 진행해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jisu589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영남팀 영남취재본부 여종구 기자 jisu589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