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리뉴얼…라이프스타일 체험 공간 마련

특허 성분 담긴 화장품 경험 선사

이스라이브러리 신사 쇼룸 내부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화장품 브랜드 이스라이브러리는 '신사 쇼룸'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스라이브러리는 전통 한의학과 최신 의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아름답고 균형 잡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스킨 케어 브랜드다.

장동훈 한의사가 다 년 간 연구 개발해서 완성한 천연 물질로 제품을 만들고, 동양적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양태오 디자이너가 제품 패키지를 포함한 브랜드 콘셉트를 맡았다.

신사 쇼룸에서는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한방 차와 다과를 제공하는 등 고객들이 매장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이스라이브러리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한국 전통 방식의 보자기 포장 서비스도 진행한다.

현재 신사점에서는 이스라이브러리 스킨케어 라인인 스무스 오퍼레이터 퓨리파잉 클렌저 젤, 와이즈 어웨이크닝 어드밴스드 너리싱 토너, 더 퓨어 원더 액티브 세럼, 더 브라이트 리커버리 브라이트닝 오버나이트 마스크, 올 데이 래디언스 라이트 컨센트레이션 크림 5종과 핸드케어 라인인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크림, 문라이트 가든 너리싱 핸드 워시 2종을 판매한다.

장 한의사는 "이스라이브러리가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신사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이벤트 및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경제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