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X3 M·뉴 M4 쿠페' 온라인샵 한정 에디션 출시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BMW 코리아가 다음달 7일 오후 3시에 12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2월 모델은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과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으로, 온라인 판매 채널인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BMW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이달 BMW 코리아가 국내에 선보인 M 하이 퍼포먼스 모델 뉴 X3 M 컴페티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모델로 총 9대만 한정 판매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은 차체 외부에 M 모델 전용 색상인 M 마리나 베이 블루 컬러가 적용되고 카본 미러 캡, 21인치 V 스포크 휠 등이 장착돼 한층 특별하고 스포티한 감각을 강조한다.

엔진룸에는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를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3.8초 만에 가속한다.

여기에 어댑티브 M 서스펜션과 M 스포츠 디퍼렌셜, M 컴파운드 브레이크 등이 함께 적용돼 스포츠카 수준의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뉴 X3 M 컴페티션 마리나 베이 블루 에디션 가격은 1억184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

뉴 M4 쿠페 컴페티션 M xDrive 퍼스트 에디션도 BMW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국내에 처음 소개되는 뉴 M4 컴페티션 M xDrive는 라인업 최초의 사륜구동 모델로 최고출력 510마력, 최대토크 66.3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M xDrive 시스템이 탑재된다.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3.5초에 불과하며, 후륜구동 또는 사륜구동으로 완벽히 전환 가능한 M xDrive와 뒷바퀴 좌우에 전달되는 동력을 능동적으로 분배하는 액티브 M 디퍼렌셜 덕분에 BMW M 특유의 극한의 운전 재미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가격은 1억4010만원이며, 국내에 8대만 한정 판매된다. (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