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 스머커스 잼 활용 11월 이달의 도넛 출시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던킨이 ‘스머커스(Smucker’s)와 손잡고 11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머커스는 120년 전통의 대표적인 미국 과일 잼 브랜드로, 좋은 원재료를 활용해 탄생한 과일잼의 풍부한 맛과 향으로 유명하다.

다음 달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던킨의 신제품 도넛은 귀여운 땅콩 모양 도넛 안에 스머커스의 과일 잼을 메인 원료로 활용하고, 고소한 피넛버터를 가미한 ‘듀얼 필링’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빵에 발라먹는 것으로 익숙한 잼과 피넛버터를 도넛 속에 넣어 던킨만의 맛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스머커스 딸기&피넛버터는 상큼한 딸기잼 필링과 피넛버터를, 스머커스 포도&피넛버터는 포도잼 필링과 피넛버터를 채워 넣어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찰떡궁합을 이룬다.

던킨은 땅콩 도넛 슈가가 뿌려진 한 입 크기의 먼치킨에 피넛버터 필링을 가득 넣은 ‘피넛버터 먼치킨’도 선보인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