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어드바이저 '세컨드 라이프' 캠페인

한화생명은 '세컨드 라이프'를 주제로 3차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한화생명은 '세컨드 라이프'를 주제로 3차 라이프어드바이저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 활동의 전환기를 맞는 두 번째의 삶을 잘 준비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컨드라이프에 대한 진단테스트를 통해 나에게 맞는 세컨드라이프의 유형을 알아보고 금융, 건강 등 준비해야 할 것들에 대한 전문 정보와 어드바이저를 매칭해 준다.

진단테스트 참가자 중에 추첨을 통해 12팀을 선발해 세컨드라이프를 미리 살아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박세리 전 프로골퍼와 가수 브라이언 등 실제 세컨드라이프를 살고 있는 4인이 라이프어드바이저로 참여한다. 참가자들은 세컨드라이프 유형에 따라 1:1 골프레슨, 와인 테이스팅, 플라워 클래스, 낚시, 캠핑 등 실제로 어드바이저들이 하고 있는 세컨드라이프 컨텐츠들을 코칭받으며 다양한 세컨드라이프를 직접 체험한다.

또 추첨을 통해서 그랜드조선 제주, 양양 브리드호텔, 평창 라플란드, 포도호텔 등 유형별 세컨드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선별해 15명에게 제공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라이프 어드바이저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삶의 중요한 순간에 전문성 있는 라이프 어드바이저가 크고 작은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삶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