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테마】 미래산업, 빨리 선점해야 수익난다

●자율주행관련주●

삼성전자의 자회사 하만이 차량과 사물간 통신 기술을 보유한 미국 실리콘 밸리 소재 스타트업 '사바리'를 인수함에 따라 관련주가 다시 한번 요동칠 것으로 보인다. '사바리'의 보유기술은 통신망을 이용해 모바일 기기, 도로 등 사물과 정보를 교환하는 기술로 관련 부품 산업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 가운데 특히 '이 회사'를 주목할 필요 있다.

●항공우주관련주●

항공우주관련주가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우주산업이 수익 산업으로 떠오르면서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는 기대가 반영됐기 때문이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을 필두로 한 '뉴 스페이스 TF'는 향후 500조원 규모의 시장을 창출할 계획이며, 미국에서는 항공우주산업ETF도 출시되었다. 이에 관련 수혜주들이 엄청난 상승을 할 것으로 보인다. 당장 잡지 않으면 올라가는 주가를 넋놓고 바라만 볼 것이다.

●러시아 백신관련주●

제 2의 이트론, 이아이디가 출현할 공산이 매우 커졌다. 추마코프 연방과학연구소가 코로나19 백신 코비박을 한국에 위탁 생산하면서, 한국을 비롯한 아세안 지역의 독점적 유통권한을 부여한다는 소식이다. 이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유력업체를 독점으로 확인, 수혜주를 무료 배포하고 있다.

이밖에 데이드투자그룹에서는 꼭 잡아야하는, 급상승 예상 종목을 아래 링크를 통해 배포하고 있다.

관심종목: 오리엔트정공, 덕성, 포스코엠텍, 티플랙스, 엠게임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