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맞이 신제품 출시…'新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 만들 것'

바흐 인피니모드2 쇼파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한샘은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상품과 부엌가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집꾸미기 열풍에 발맞춰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고 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화한 침실·거실·부엌가구 등 20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거실 가구 신제품 '바흐 인피니모드2' 소파에는 강한 내구성과 촉촉한 촉감을 지닌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됐다.

발수력이 우수하며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Easy Clean) 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파스텔 블루(Pastel Blue)와 더스티 핑크(Dusty Pink) 등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가 주는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더욱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유로 오슬로 세라믹' 식탁에선 거실 공간에 식탁을 놓고 사용하며 홈파티를 열거나 식사와 취미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거실의 크기와 취향에 맞게 일반형 의자와 라운지형 의자, 벤치형 의자 등을 조합해 나만의 거실을 구성할 수 있다.

호텔 같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톤(Neutral Tone) 침대와 붙박이장도 선보였다. '유로 부티크' 침실세트는 크림화이트와 오션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볼륨감 있는 가죽 쿠션헤드와 세트로 구성할 수 있는 전용 벽패널로 침실 한쪽 벽면을 호텔형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다.

붙박이장 신제품 '유로 스케치'는 위아래로 여닫을 수 있는 작은 거울 도어는 간이 화장대로 활용 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인다.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서재 가구는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Z(Plex Z)' 책상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와 기능을 세분화한 ▲일반책상과 ▲컴퓨터책상 ▲수납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선보였다.

한샘 50년 부엌 역사의 대표 브랜드인 '유로(EURO)'는 장년층을 타겟으로한 중가급의 브랜드임에도 최근 주택구매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3040세대 젊은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색상과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한샘 디자인본부의 김윤희 상무는 "공간으로서의 집의 가치를 더욱 높이고 가정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샘 상반기 신제품은 이번 달부터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한샘키친&바스 대리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 순차적으로 전시된다.

김보경 기자 bkly477@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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