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그룹홈 아동·청소년’ 김치 나눔 행사 개최

광주순환도로투자㈜·광주순환㈜ 후원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청장 서대석)는 지난 24일 ㈜김치타운에서 서구 관내 그룹홈 아동 및 청소년 지원을 위한 사랑의 나눔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서구민한가족 나눔 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광주순환도로투자(주)와 광주순환(주)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구 지역 내 아동그룹홈 4개소 및 장애인거주시설 1개소에 김장김치(10kg) 100박스를 전달했다.

한편 광주순환도로투자㈜와 광주순환㈜는 지난 2018년부터 그룹홈 아동들과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현재까지 3000만 원 상당의 김치 및 저녁식사, 소원성취 프로젝트, 장애인 목욕서비스 등을 지원해 우리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이영훈 대표이사는 “그룹홈 아동들이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났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이들이 자신감을 갖고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호남팀 호남취재본부 윤자민 기자 yjm30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